도쿄 가볼만한 곳 카페 추천 TOP 4 스타벅스편

도쿄를 여행중인 여러분! 여행중 어떤 부분이 가장 고민이 되시나요? 아마도 수 많은 도쿄 가볼만한 곳 중 어느 곳을 가야할지 고민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런 여러분들의 고민을 조금이나 마나 해결할수 있도록 도쿄살이 직장인이 직접 가본 도쿄 이색 카페중 여러분에게 익숙하지만 조금은 색다른 도쿄 스타벅스 추천 TOP4을 소개합니다. 도쿄 자유여행 중 근처 도쿄 이색 카페 투어를 생각하시면 이 글의 추천 스타벅스를 꼭 방문해 보세요!


글의 순서


1.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 나카메구로점

도쿄 가볼만한 곳 도쿄 이색 카페 도쿄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

전세계 4개국에 6점포(도쿄, 시애틀, 상해, 밀라노,뉴욕,시카고) 만 있는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 매장중에서 설계부터 건축에 이르기까지 처음부터 모든 과정에 세심히 신경을 쓴 매장은 도쿄 매장이 유일한 곳인데요 일본을 대표하는 건축가 쿠마 겐고가 직접 디자인했습니다.

4층 높이의 층고로 중앙에 일본과 메구로강의 벚꽃 나무에의 경의를 상징하는 장대한 동으로 만들어진 캐스크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외부는 모두 수작업으로 세공하였고 내부는 커피 콩을 볶는 설비를 세로로 길게 내장하여 전문가의 기술과 엔지니어 기술의 결정으로 스타벅스 만의 고집을 느낄 수 있는 공간설계를 이루어 냈습니다.

하루에 20에서 30회정도 120kg까지 커피콩을 1층과 3층에서 각각 볶고 있어서 가게 안에 있으시면 향기로운 커피향을 하루종일 즐기실수 있습니다.

총 4층의 구성으로 이루어진 점포는 1층의 커피와 메인 디저트를 즐기실 수 있는 스타벅스 리저브, 스타벅스의 다양한 티 종류를 즐기실 수 있는 2층의 티바나, 스타벅스의 커피와 차를 커스텀하여 만드는 칵테일과 술을 판매하는 ARRIVIAMO 바 그리고 다양한 커피 테이스팅과 이벤트를 개최하는 4층의 AMU 도쿄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도쿄 가볼만한 곳 도쿄 이색 카페 도쿄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

꽃이 피는 3-4월에는 메구로강에 핀 벚꽃을 3층과 4층의 테라스석에서 즐기시면서 보내시는것도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단, 워낙 핫한 플레이스라서 많은 사람들로 붐비는 점은 미리 숙지하시고 도쿄 여행 코스에 포함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3층의 ARRIVIAMO Bar에서 마시는 점포 한정 New Tokyo Passion 이라는 위스키를 사서 테라스에서 마시는 걸 즐깁니다.

한 잔에 2200엔이라는 비교적 비싼 술이지만 버본 베이스의 올드 패션샷을 재패니즈 위스키와 우메슈(일본식 매실주)로 어렌지한 달콤 알싸한 맛이 일품이라 꼭 드셔보길 추천드립니다. 위스키 이외에도 커피를 베이스로한 다양한 술을 제공하고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아래 홈페이지(링크 마크) 에서 메뉴를 직접 확인해보세요! 도쿄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 공식 인스타그램도 있으니 같이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도쿄 가볼만한 곳 도쿄 이색 카페 투어 도쿄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
총평★★★★★
시부야에서 급행으로 한정거장, 가볍게 산책할겸 걸어가도 무난한 거리
메구로 강 바로 옆에 있어서 3-4월 벚꽃 시즌에 방문하는 것이 가장 좋음
아시아에서는 유일한 매장이며 최근에는 도쿄 관광지 순위에도 상위권에
랭크되어 있어서 라 많은 사람들이 찾기에 주말/휴일에는 점포 옆 정리권
배부 현장에서 티켓을 받고 대기해야 하기에 시간적 여유가 있다면 추천
다이칸야마 LE LABO 매장도 가까워서 같이 투어하기 좋음
가게
영업시간
07:00~23:00 (점포운영상 변동 가능성 있음)
라스트 오더:22:30
접근이케지리오하시역/동쪽출구(도큐 덴엔도시선) 도보14분
나카메구로역/출입구(도큐 도요코선、도쿄 메트로 히비야선) 도보14분
이케지리오하시역/남쪽출구(도큐 덴엔도시선) 도보14분
가격1500엔 ~ 2000엔대 (음료랑 디저트 구성의 경우)
설비총 4층 구성, 3층부터 테라스석, 전원 콘센트 없음

2. 스타벅스 네이버후드 이케지리오하시점

도쿄 가볼한만 곳 도쿄 이색카페 스타벅스 네이버후드 이케지리오하시

이케지리오하시의 옛 오오야마도로변에 있는 스타벅스 계열점입니다. 원래 inspired by STARBUCKS라는 점포로서 이름붙여졌지만 이름을 바꿔 지금의 스타벅스 네이버후드 이케지리오하시점으로 바뀌었습니다. 일반적인 스타벅스와 달리 이곳에서는 술도 판매하고 있어서 가볍게 술 한잔 하시려는 분들에게도 도쿄 이색 카페 한 곳으로 강추드립니다.

도쿄 가볼한만 곳 도쿄 이색카페 스타벅스 네이버후드 이케지리오하시

외형은 주위의 맨션이나 주택에 가려져 있어서 흔한 초록색 사이렌 간판으로는 찾을 수 없지만 분위기가 차분하고 조용한 분위기가 일품입니다. 비교적 좁은 공간이라 앉을 때까지 10분 정도 기다렸습니다. 콘센트의 좌석은, 창측 좌석만 5곳 있으며 메뉴는 보통 스타벅스와 달리, 커피가 메인이며 그 외에는 빵류 등의 간식도 있습니다. 큰 소파석도 있고, 혼자서 천천히 시간 보내시거나 친구나 커플 둘이서 오면 좋을 듯합니다

총평★★★
시부야에서 전철로 두정거장,가볍게 산책할겸 걸어가도 무난한 거리
산겐자야쪽 아기자기한 카페나 맛집들도 가까워서 산겐자야 방문시에는 필수!
전체 좌석이 35석이라 자리가 부족할 수 있는게 단점, 주택가에 위치해서 조용하고 느긋한 분위기 즐길 수 있는 곳
가게영업시간07:30-22:30 / 연중 무휴 (점포운영상 변동가능성있음)
접근이케지리오하시역/남쪽출구(도큐 덴엔도시선) 도보4분
이케지리오하시역/동쪽출구(도큐 덴엔도시선) 도보5분
이케지리오하시역/서쪽출구(도쿄 덴엔도시선) 도보5분
가격1000엔 ~ 1500엔대 (음료랑 디저트 구성의 경우)
설비총 35석 창가 좌석 5곳 콘센트 있음, Wi-fi 완비

3. 스타벅스 네이버후드 다이자와점

도쿄 가볼한만 곳 도쿄 이색카페 스타벅스 네이버후드 다이자와
도쿄 가볼한만 곳 도쿄 이색카페 스타벅스 네이버후드 다이자와

2013년 11월에 오픈한 가게로 분위기는 센스있는 디자인 공간으로 아늑하고 따뜻한 우드베이스의 벽과 가죽 소파가 놓여져 있으며 전원 콘센트를 쓸수 있는 1인용 테이블석이나 조금 넓은 좌석도 있어서 동일 네이버 후드 점포 안에서는 비교적 넓은 공간이 좋았습니다. 신주쿠에서 오다큐 오다와라선을 이용하시거나 시부야에서 케이오 이노카시라선을 타시면 갈 수 있으며 앤티크한 분위기의 시모키타자와에서 맛있는 수프카레를 먹고 함께 이곳에 한번 들려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총평★★★★
시모키타자와랑 가깝고 신주쿠랑 시부야 두군데에서 다 갈수 있어서
접근성이 매우 좋음 시모키타자와의 특성상 사람들이 많이 방문하기에
좌석이 부족할 가능성이 있음
가게영업
시간
점포내 이용 07:30-21:00 / 연중 무휴 (점포운영상 변동가능성있음)
테이크 아웃 07:30-22:00
접근성시모키타자와역/남서출구(오다큐 오다와라선) 도보9분
시모키타자와역/서쪽출구(케이오 이노카시라선) 도보12분
이케노우에역/남쪽출구(케이오 이노카시라선) 도보11분
가격1000엔 ~ 1500엔대 (음료랑 디저트 구성의 경우)
설비총 42석 4석 테라스석, Wi-fi 완비, 애완동물 출입가능

4. 스타벅스 네이버후드 오쿠사와점

도쿄 가볼한만 곳 도쿄 이색카페 스타벅스 네이버후드 오쿠사와

카페와 브런치 그리고 아기자기한 가게들과 일본스러운 풍경으로 도쿄 교외의 지유가오카 근처에 위치한 스타벅스 네이버후드 오쿠사와점입니다. 가게 이름에 오쿠사와라고 적혀있어서 도큐 메구로선 오쿠사와역에서 가시는 분들도 많은데 사실 오쿠사와역에서는 조금 걸어가야 합니다. 도쿄 교외에서 가볼만한 곳으로 지유가오카를 여행 일정중에 넣으시는 분들이라면 지유가오카역에서 잠시 하차하셔서 느긋한 커피 한잔의 여유를 즐겨보시면 좋겠습니다.

도쿄 가볼한만 곳 도쿄 이색카페 스타벅스 네이버후드 오쿠사와

앞서 말씀드린 다이자와점이나 이케지리오하시점과 같은 네이버후드 계열로 독특한 커피와 디저트 그리고 커피를 이용한 술을 판매하는 가게입니다. 지유가오카 핫플 중하나로 역시나 매우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으로 웨이팅 타임이 비교적 길수도 있지만 평균 10분-15분으로 입장할 수 있는 곳입니다.

근처에 TWG 지유가오카점이 함께 있어서 티를 즐기고 싶으신분들은 TWG와 같이 방문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가게 앞에 대로를 따라 긴 벚꽃 공원과 벤치가 있어서 벚꽃이 피는 3월-4월에 방문하시면 더욱더 즐거운 여행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총평★★★★
시부야에서 도요코선 급행으로 대략 15분 거리, TWG 지유가오카점이 있어서
스타벅스 이용과 같이 TWG를 이용하실 분에게도 강추! 도요코선이 요코하마
로 직행하기 때문에 도쿄 여행 코스를 계획하시면 일정에 추가해도 좋음
가게영업
시간
점포내 이용 08:00-22:00 / 연중 무휴 (점포운영상 변동가능성있음)
접근성지유가오카역 남쪽출구에서 도보2분
지유가오카역에서 232m
가격1000엔 ~ 1500엔대 (음료랑 디저트 구성의 경우)
설비총 50석 야외테라스석 있음, Wi-fi 완비,전원 콘센트 없음

Sharing is caring!

Leave a Comment